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팬 초청 미니라이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오는 26일 오후 5시 서울에서 팬 초청 미니라이브를 개최해 신곡 `고백`의 첫 라이브를 선보인다.
오는 24일 신곡 `고백` 발표를 앞두고 있는 조현아가 팬 초청 미니라이브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팬 초청 미니라이브에서는 신곡 `고백`의 첫 라이브 무대 뿐만 아니라 깜짝 게스트가 출연 할 예정이다. 8월 초 `직장인 힐링 라이브`를 테마로 한 미니 라이브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던 조현아는 멜로망스의 김민석과 함께 선보인 `널 사랑하지 않아` 듀엣 버전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면서 이번 팬 초청 미니라이브의 깜짝 게스트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조현아는 첫 공개 라이브 무대에 이어 특별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신곡 `고백`의 크레딧 티저를 통해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 뮤지션으로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4월 18일? 첫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를 발표하면서 솔로활동을 시작한 후 4개월 만에 신곡 ‘고백’을 발매하는 조현아의 연이은 행보에 음악 팬뿐만 아니라 음악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조현아는 실력파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메인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목요일 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비, 수지, 에릭남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4월 18일? 첫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를 발매해 솔로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조현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싱글 ‘고백’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