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아이반이 새 미니앨범 수록곡 ‘Love Is So Good’ 영상을 공개, 멀티퍼포머의 모습을 선사했다.
아이반은 지난 22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들을 통해 미니앨범 ‘Curiosity’ 수록곡 ‘Love Is So Good’의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반은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노래를 레코딩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으며 최근 음악방송 무대에서 보여주고 있는 격렬한 안무퍼포먼스와는 상반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아이반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기타 연주가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이 노래 역시 작사와 작곡, 편곡 까지 진행해 천재뮤지션의 면모를 과시했다.
‘Love Is So Good’은 세상에서 가장 신비로운 감정인 ‘사랑’을 기타 한 대와 목소리로 표현한 곡으로, 마치 개화 직전의 벚나무로 채워진 정원을 가슴에 품은 것만 같은 설레는 감정이 아이반의 목소리를 통해 섬세하게 전해진다.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사랑이라는 경험을 형용하고 자랑하며 또 권유하는 매우 달콤한 이야기를 담은 이 곡은 영문학, 영어가사 특유의 표현양식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Curious’로 활동 중인 아이반은 이번 영상에서 어쿠스틱 기타를 직접 레코딩하는 멀티퍼포머의 면모를 과시했다.
앞서 그는 공연 무대에서는 일렉 기타와 밴드셋으로, 방송 무대에서는 안무 퍼포먼스로 음악을 표현하며 노래와 무대에 따라 연주와 무대 구성이 달라지는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사했다.
한편 아이반은 ‘뮤직뱅크’, ‘엠카운트다운’, ‘더쇼’, ‘쇼챔피언’, ‘심플리케이팝’ 등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