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부터 가구까지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이 등장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하남점을 270평 규모 매장으로 이전, 9월 1일 그랜드 오픈한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기존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제품 외에도 쇼파, 식탁 등 가구제품을 선보이며 토탈 가구 쇼핑 창고형할인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 다양한 가구를 매트리스와 함께 전시하고 있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입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혼가구를 구입하려는 커플이 청첩장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새로 이사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파트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또 10%를 추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으로 전 제품 최대 30%에서 최대 73%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9월 1일 그랜드 오픈 시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서머스텀블러를 증정하므로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다양한 사은품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