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를 보다 젊게, 보다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2018 안티에이징&헬스 페어가 이번주 개막됩니다.
뷰티 디바이스, 화장품, 의료기기, 에스테틱 등 안티에이징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국내 유수 명의들의 명품 건강 강좌도 매일 다양하게 펼쳐질 예정입니다.
전민정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안면 3D 스캐너를 통해 내 치아 상태와 치아 불균형, 턱 관절을 관찰하고 치과의사로부터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받습니다.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의료기기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봅니다.
무료로 혈당을 측정해보고 당뇨병 예방을 위한 조언도 듣습니다.
"건강, 젊음을 쇼핑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서울시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에서 열리는 '2018 안티에이징&헬스 페어'에서는 건강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안티에이징, 뷰티, 에스테틱, 스마트 헬스케어 등 안티에이징과 수퍼푸드 등 건강기능식품 기업들이 대거 참가해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종 할인 혜택과 체험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전시회장 안에 마련된 강연장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발병하는 대장암과 위암, 폐암, 유방암, 간암 등 '5대암'을 스마트하게 예방하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대한민국 최고 암치료 명의들의 건강 강좌도 펼쳐집니다.
또,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아가는 ‘건강레시피’ 등의 강연도 이어집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품 브랜드 디올의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프로팀 아티스트 출신인 김승원 에스킴프로페셔널뷰티 대표가 올 가을과 겨울 유행하게 될 메이크업 트렌드도 공개합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2018 안티에이징&헬스 페어'.
행복한 '100세 시대'를 위해 건강과 젊음을 쇼핑할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 건강박람회에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전민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