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Red Velvet)의 슬로베니아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Level Up Project season 3)’가 이번 주에도 계속된다.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TrueID)에서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일 공개된 16회에서는 레드벨벳이 슬로베니아의 ‘보힌 호수’를 방문, 파노라마 사진을 찍기 위해 끊임없이 달리는 아이린부터 맑은 호수 물을 맛보는 호기심 대장 슬기,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콩트 연기를 펼치는 웬디X조이, 잔디밭에서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 예리까지 자유시간을 즐기는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은 물론, 여행 추억을 기록하고 싶다는 조이의 위시리스트를 위해 영상 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오는 4~7일 순차 방송되는 17~20회에서는 ‘붕붕카 레이싱’ 경주를 통해 1등부터 순서대로 방 열쇠를 고르는 잠자리 미션을 진행, 승부욕 넘치는 아이린의 맨발 투혼과 과한 열정으로 핸들을 뽑아버린 조이, 예리 등 멤버들의 불꽃 튀는 레이싱 현장이 펼쳐지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레드벨벳의 내추럴한 모습과 남다른 기상 방법으로 아침을 시작하는 모습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레드벨벳은 9월 8일 태국 방콕 썬더돔 무앙 통 타니(Thunder Dome Muang Thong Thani)에서 단독 콘서트 ‘Red Velvet 2nd Concert [REDMARE] in BANGKOK’을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