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다이내믹 칼군무’를 완성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컴백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로서 싱글앨범 ‘더 스피어’를 관통하는 사진, 영상 공개에 나섰던 더보이즈는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를 끝으로 타이틀곡 `라잇 히어`의 대대적인 컴백 준비를 모두 마쳐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키고 나섰다.
공개된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화려한 ‘다이내믹’ 칼군무를 중심으로 신곡의 후렴구 파트가 완벽히 베일을 벗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풋풋함 대신 치명적 `마성의 소년`으로 돌아온 ‘전원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눈부신 비주얼 변신 역시 보는 이들의 `시선 강탈`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는 부상으로 활동을 일시 중단했던 멤버 ‘활’의 완벽 퍼포먼스가 공개, 팀의 중추적인 ‘댄스’ 포지션 멤버다운 화려한 복귀시동을 예고하며 놀라운 존재감을 뽐냈다. 여기에 ‘이렇게 빠져들어 내게’, `난 지금 여기 Right Here` 등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절묘하게 매치, 오는 5일 한층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돌아올 더보이즈의 `완전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오는 5일 오후 6시 공개될 더보이즈의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라잇 히어`는 열 두 소년들의 이유있는 자신감을 전할 ‘일렉트로닉 팝’ 댄스 넘버로, 더보이즈의 더욱 파워풀 해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은 독일 출신의 세계적인 작곡가 Albi Albertsso와 Justin Reinstein등이 참여한 것은 물론 팀의 카리스마 래퍼 `선우`가 랩메이킹 및 작사 전반에 참여해 한층 유니크해진 더보이즈의 매력을 완성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신곡 `라잇 히어`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가운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에게 신곡 퍼포먼스 최초 공개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