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출시 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가 시장에서 선전을 하면서 경쟁작인 애플의 아이폰9, XS 시리즈가 출시 예정이다.
애플은 9월 12일 스티브 잡스 시어터에서 신제품 발표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당일 현장에서 어떤 제품을 발표할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IDC는 애플이 신형 아이폰 3종을 발표할 것으로 예측한다.
애플의 신형 아이폰 3종은 LCD패널 등 중저가 부품을 탑재해 상대적으로 가격을 낮춘 아이폰9와 OLED패널, 듀얼 카메라 등 고가 부품을 적용한 아이폰XS 및 아이폰XS 플러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새로 출시 예정인 신형 아이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카페 ‘핫딜폰’ 은 ‘아이폰 시리즈’ 를 대상으로 에어팟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9, XS, 아이폰8, 플러스, X 구매 시 가입 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전원에게 100%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시중에서 구매 시 10~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애플 스토어에서 ‘품귀현상’ 이 지속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LG V30 2만 원대, LG V35, G7 20만 원대 등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