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과 알콩달콩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한고은이 방송에서 그녀만의 현실성 있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예전부터 그녀는 여러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왔는데, 그간 공개된 다이어트 비법을 분석해봤다. 그녀가 174cm 늘씬한 키에도 불구하고, 50kg대 몸무게를 유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신 몸매로 불리는 비결은 무엇일까?
첫 번째 비법은, 평일은 다이어트식, 주말은 리얼 공룡 먹방이다. 한고은은 `다이어트는 생활`이라는 기본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 것처럼, 평일은 다이어트식으로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주말 금, 토, 일 정도는 자유롭게 남편과 맛집을 탐방하며 국수를 종류별로 먹는 등 먹방을 즐기기도 한다.
두 번째 비법은 청소기 대신 손으로 청소하기다. 그녀는 평소 청소기 대신 집 구석구석 직접 걸레질을 하며 청소한다고 한다. 특히 한 여름, 냉방없이 온 집안을 움직이면서 걸레질을 하면 온 몸에 땀이 많이 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렸다.
세 번째 비법은 올컷 다이어트이다. 한고은은 최근 2018년 여름부터 종근당 건강의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 `올컷 다이어트`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 제작된 CF 속에서 한고은은 아름다운 4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여성으로 아침 식사 후에도, 지인들과의 모임, 식사 자리에서도 `올컷 다이어트` 한 포로 간편하게 몸매 관리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컷 다이어트`는 식물 유래 성분인 보이차 추출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미역 등 해조류 추출물(잔티젠), 병풀 추출 분말, 알로에 전잎 등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몸매의 균형을 바로 잡는데 도움을 준다. 한고은의 `올컷 다이어트` 광고는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판매처 및 자세한 정보는 TV 광고의 무료 상담 번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