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프로젝트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 세 번째 공연의 인사말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월 29일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 VOL.3을 개최하는 롯데카드 측은 12일 비의 인사말 영상과 함께 공연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롯데카드 측은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 세 번째 공연의 최종 라인업이 싸이와 비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으며, 세계적인 스트리트 댄서인 제이블랙이 출연한 온라인 광고를 연이어 공개하면서 두 월드스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비는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건네며 “저와 싸이씨가 같이 공연을 하게 되어 저 또한 많이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고 전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싸이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포스터와 비의 이름을 태그해 함께 올리는 등 비와 함께 하는 무대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비의 인사말 영상과 함께 공개된 이번 공연 포스터에는 싸이와 비의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 그 주위로 두 가지의 화려한 색감이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어 이번 공연에서 두 아티스트가 만들어나갈 공연 컨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롯데카드 측은 “비의 인사말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면서 공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두 월드스타가 함께하는 공연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카드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 VOL.3 싸이X비’ 공연은 오는 9월 29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