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912/B20180912103223087.jpg)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는 쿠션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헤라가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최신 뷰티 트렌드인 `내추럴 글로우(Natural Glow)`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으로 빛이 흐르는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물광, 윤광 피부를 표현했을 때 나타났던 쿠션 파운데이션의 한계를 넘기 위해 헤라만의 기술력을 담았습니다. 특히 새로운 피부 광 표현과 지속력, 커버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했습니다. 때문에 `UV 미스트 쿠션`은 피부 속 촉촉함은 유지하면서 끈적이거나 쉽게 무너지지 않고 어떤 각도에서도 자연스럽게 빛이 납니다.
제품 패키지는 블랙과 퍼플의 트렌디한 컬러 배합과 마그네틱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특수 패턴 필름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해 빛에 따라 제품 용기가 다른 컬러가 연출되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912/B20180912103315747.jpg)
헤라 매직 스타터 기획세트는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마치 셀카 필터효과로 보정한 듯 화사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합니다. 피부톤 보정 기능뿐 아니라 촉촉한 보습력과 매끄러운 결케어 기능이 있어 멀티 스타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매직 스타터 2호 라벤더 컬러는 노란 피부톤 보정에 효과적이며 깨끗하고 맑은 안색으로 연출해줍니다.
기획 세트에 함께 구성된 헤라 `셀 에센스 미스트`는 피부 건조, 주름 생성, 탄력 저하 등 다양한 피부 노화를 케어해 투명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일명 오아시스 에센스로, 피부의 근원적인 힘을 강화시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912/B20180912103406827.jpg)
남성들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선물도 있습니다. 헤라 옴므의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는 남성들의 토탈 솔루션 제품입니다. 마치 청량음료처럼 상쾌하게 터지는 수분 캡슐이 피부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진정시켜줍니다.
다양한 식물 유래 성분인 젠틀 맨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환경이나 잘못된 피부 관리, 면도 습관 등으로 거칠고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카멜리아 시넨시스 성분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편백나무 추출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청정 솔잎 추출물은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는 역할을 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912/B20180912103553787.jpg)
헤라 에이지 어웨이 3종 기획세트는 미세먼지, 소음, 진동 등 도시 감각공해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싶은 여성을 위한 맞춤 선물입니다. 에이지 어웨이 라인만의 안티에이징 성분인 스킨-필 파워™성분이 급변하는 도시환경에 따라 급속하게 노화하는 피부의 힘을 높여줍니다. 농축감 있는 에센셜 제형의 주름 개선 스킨, 가볍고 세밀한 발림성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주름 개선 로션이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또한 기획세트에 함께 구성된 세럼, 나이트 마스크가 지친 피부를 정화하고 에너지를 공급해주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912/B20180912103631900.jpg)
헤라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Moon Walker EDT)`은 라일락의 향을 담은 화이트 플로랄 향수입니다. 달빛을 고스란히 머금은 듯한 라일락의 황홀한 향을 표현한 향수로, 글로벌 패션·화장 트렌드를 이끄는 ‘서울 여성’인 `서울리스타`가 느끼는 도시 속 푸른 밤의 여운과 나이트 플라워의 관능적인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습니다.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부드러운 향취로, 첫 향은 청량한 베르가못이 히야신스, 갈바넘과 조화를 이루고 이어지는 미들 노트에서는 서울에서 직접 포집한 라일락 향과 나이트 재스민, 미모사의 향기가 어우러집니다. 마지막으로 잔잔하게 퍼지는 세다 우드와 화이트 머스크의 파우더리한 향이 조용히 밤의 여운을 선사합니다.
이번 기획 세트의 패키지 디자인도 눈에 띕니다. 은은한 라일락 향과 도시의 푸른 밤을 연상시키는 모던한 일러스트가 제품에 매력을 더해줍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