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 타이틀곡 ‘부탁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의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우주소녀는 아름다운 별빛이 빛나는 배경 아래 화사하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마법학교 학생인 우주소녀는 오묘한 분위기의 마법학교에서 비밀스러운 수업을 받는 모습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우주소녀는 포레우스(φορευ?), 아귀르떼스(αγυρτη?), 에뉩니온(ενυπνιον) 학년 별로 각각 다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 동화적 분위기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부탁해’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한층 강렬하고 성숙해진 퍼포먼스 역시 우주소녀의 매혹적인 매력을 더욱 증폭시킨다. 영상 마지막에는 멤버 설아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나타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인다.
이번 앨범 <WJ PLEASE?>는 마법학교라는 동화적인 세계관으로 독특한 콘셉트를 만들어낸 우주소녀가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가득 담아낸 신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우주소녀는 특유의 독보적인 마법소녀 분위기를 자아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부탁해’는 신비롭고 따뜻한 앨범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곡으로, 영광의 얼굴들과 진리, JAKE K가 속한 작곡팀 Full8loom과 멤버 엑시의 랩메이킹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비밀이야’, ‘꿈꾸는 마음으로’ 등 활기차고 경쾌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우주소녀는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활약하며 인기 걸그룹으로서 입지를 더욱 굳히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와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