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발 KTX의 출발역인 송도역 일대가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되어 간접호재를 누릴 것으로 예상돼 주목받고 있는 인천 연수구 독배로82번길 13(인천 연수구 옥련동 171-6)에 들어선 신축빌라 `리빌프라임`이 분양을 시작했다.
인근에는 청량산이 있어 쾌적한 공기를 누릴 수 있고, 수인선 송도역에 인접한 교통입지로 주목받고 있는 `리빌프라임`은 방3 욕실2개 구조로 1개동 5층 건물, 한 층에 3세대, 총12세대가 입주할 수 있다.
옥련동 `리빌프라임`은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일렬주차가 가능하며,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15인승 최고급형 현대 엘리베이터가 설치됐다. 데크가 깔려 있는 옥상에는 입주민의 휴식공간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각 세대별로 옥상의 텃밭도 제공, 바닥에는 반영구적인 비노출 우레탄방수도 시공됐다.
집 내부에 시공된 모든 창의 샤시는 영림 2중 시스템창호로 단열과 방음효과를 높였고, 장시간 사용 가능한 LED 엣지등이 시공됐다. 거실의 천장에는 LG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됐고, 바닥은 무광택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다크그레이 컬러의 내구성이 높은 포쉐린 타일로 마감됐다.
주방에는 영림 브랜드의 싱크대가 시공돼 향후 손상이나 고장 시 영림의 A/S를 받을 수 있고, 삼성 하이라이트와 환경부의 공식인증을 받은 최고급 음식물처리기도 설치됐다.
방 또는 주방에는 보일러실 겸 다용도실로 활용 가능한 발코니가 연결됐고, 방의 바닥은 접착시공이 아닌 끼워맞춤시공으로 친환경적인 강화마루로 시공됐다. 욕실에는 대림의 일체형 비데와 매립형 잡지꽂이 휴지걸이가 설치됐다.
안전한 주거생활을 위해 1층 출입문과 세대별 출입문 홈제어시스템과 CCTV가 설치됐고, 1층 현관문으로 들어가는 주차장과 분리된 보행자 출입로가 따로 마련돼 있다. 내진설계와 갑종방화문으로 안전까지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지금은 필수가 되어버린 층간소음재도 시공됐다.
아울러 `리빌프라임`에는 외출 시에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원격제어도 할 수 있는 귀뚜라미 1등급 콘덴싱 가스보일러가 설치되어 있어 전원과 온도조절 등 각종 기능도 설정할 수 있다. 전동형 빨래건조대, 무인택배함, 일괄소등스위치 등이 갖춰져 있어서 입주민들의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리빌프라임`이 위치해 있는 옥련동은 초·중·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밀집해 있고, 특히 서울의 대학 진학률이 높은 송도고등학교가 있으며, 유해시설이 없어서 살기 좋은 곳으로 통하고 있다"며 "2021년 인천발 KTX 송도역 개통과 함께 쇼핑, 숙박시설, 주차장 등을 갖춘 복합환승센터 개발 계획도 있어서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빌프라임`은 건축공정에 대해 `빌라정보통` 네이버 카페에서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현장이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빌라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