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는 서울성동광진교육지원청과 9월 19일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 이용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문회구 S2B 대표(왼쪽)와 윤오영 서울성동광진교육지원청 교육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가 서울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윤오영)과 학교 계약업무의 투명성 제고 및 행정업무의 효율성 향상을 위해 성동광진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 이용활성화 업무협약’을 19일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서울성동광진교육지원청은 청렴도 향상 및 공공구매 활성화를 위해 관내 교육기관의 S2B 이용을 촉진하고, 한국교직원공제회는 S2B 이용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관내 교육기관 대상 계약업무 교육·회의·행사 등에 적극 협력·지원할 계획입니다.
S2B 관계자는“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관내 교육기관의 S2B 이용이 활성화되어, 예산절감 및 계약 행정업무 경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S2B는 그동안 전국 17개 시·도교육청과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 이용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서울성동광진교육지원청과의 업무협약은 전국 176개 교육지원청 중 열 번째입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운영하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는 교육기관과 지방계약법을 적용받는 모든 공공기관이 공사, 용역 및 물품의 제조·구매 입찰에 이용하도록 행정안전부 장관이 이용을 규정한 지정정보처리장치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