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엔시티 #127 레귤러-이레귤러)로 컴백을 예고한 NCT 127(엔시티 127)의 멤버 마크와 쟈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NCT 127은 21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각종 SNS의 공식 계정을 통해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마크와 쟈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미국의 유명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Billboard), 뷰티 및 패션 매거진 하입베이(HYPEBAE)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NCT 127의 컴백을 조명하는 기사를 게재, 새 앨범 발매 소식과 활약 등을 소개해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NCT 127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NCT 127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Regular’는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부자가 되는 꿈에 대한 내용을 가볍고 경쾌하게 담은 ‘라틴 트랩 (Latin Trap)’ 장르의 곡으로,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CT 127은 10월 12일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11트랙이 수록된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