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는 경영관리(기획,재무,인사,안전관리), 건축, 개발, 토목, 플랜트이며, 채용규모는 00명입니다.
이번 채용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진행되고, 10월 5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검사 없이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이 이어지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12월 예정입니다.
한화그룹 전 계열사는 2013년부터 인적성 검사 폐지로 서류전형 및 직무/심층 면접전형 등으로만 채용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한화인’사이트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화건설은 이번 채용에서 ‘SNS오픈채팅’과 ‘채용 잡카페’운영을 처음으로 도입했습니다. 기존 공고 방식의 채용이 지원자들의 입장에선 다소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다는 내부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도입을 결정했습니다.
9월 20일 진행한 SNS오픈채팅에는 직군별 (경영관리, 개발, 엔지니어)로 채용에서부터 직무에 이르기까지 회사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을 카카오톡으로 상담했고, 500여 명이 참석을 신청할 만큼 높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10월 1일과 2일에는 사전신청을 통해 접수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선배들과 함께하는 채용 설명회가 진행돼, 직무, 회사생활 등 업무와 관련된 구체적이고, 다양한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