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가 다시 한 번 마케팅 실험에 나섭니다. 이마트는 9월부터 자체적으로 제작한 매거진 `월간 가격`을 발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월간 가격`은 주 단위로 나오는 기존 전단과 달리 월 단위로 발행되며 상품과 가격 등 단편적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싣고 있다고 이마트는 소개했습니다.
10월호에서는 `가격의 끝 시즌2`, `이마트 e카드할인` 코너에서 쇼핑 정보를 전달하며 `10월 특집 이마트 와인장터`, `국민 대표상품 프로젝트`, `화제의 신상` 등을 통해 스토리텔링에 주력하며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합니다.
`월간 가격`에는 주차별 이마트e카드할인 정보와 결제할인쿠폰이 들어있습니다. 이마트e카드할인의 경우 매주 한 가지 상품을 선정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쿠폰은 매주 5천원씩 총 2만5천원어치 쿠폰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마트는 `월간 가격`을 매월 30만부 발행해 이마트 매장 내에 비치합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천편일률적으로 상품과 가격만이 나열된 전단광고의 경우 소비자들의 주목도가 상대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 혜택을 중심으로 재구성한 월간가격을 통해 이마트의 다양한 면모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