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침 드라마 `나도 엄마야`를 통해 관심을 받고 있는 가방 브랜드 `파시에티티(Pasietiti)`가 오는 3일, GS홈쇼핑에 론칭한다.
10월 3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의 `쇼호스트 이진아의 똑소리 원더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파시에티티 가방은 파시에티티의 시그니처 핸드백인 `벨(BELL)`이다. 벨백은 특이한 가방 덮개 모양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나도 엄마야` 80회 방송분에서 윤지영(이인혜 분)가 시어머니인 임은자(윤미라 분)와 최경신(우희진 분)에게 예단을 전하는 장면에서 등장하며 패션 피플들의 이목을 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홈쇼핑에 론칭하는 가방은 올 3월 열린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시회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디자인을 베이스로 한국인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스타일로 변형한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트레졀컬렉션은 디자이너 겸 경영인인 차승희 대표가 이끄는 회사이다. 제품 하나 하나에 맞는 장식을 직접 디자인하고, 깐간하게 선별한 부자재와 루이비통사에서 운영하는 `헹롱사`와 에르메스사의 가죽을 사용하여 고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인다.
㈜트레졀컬렉션은 지난 6월 홍콩에서 개최된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에서 ▲브랜드 개발 혁신 ▲제품 혁신상 ▲신제품 개발 등 패션 관련 3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지난해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우수한 중소기업에게 부여하는 하이서울브랜드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