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의 첫 솔로 앨범 ‘The First Scene’(더 퍼스트 신)이 베일을 벗는다.
유리의 첫 솔로 앨범은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타이틀 곡 ‘빠져가 (Into You)’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더 깊은 사랑에 빠져들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타이틀 곡 ‘빠져가 (Into You)’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솔로 가수로 변신한 유리의 새로운 매력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빠져가 (Into You)’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중독성 강한 음악과 유리의 매혹적인 모습, 아름다운 춤선을 강조한 세련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화려한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유리는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4일 오후 8시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솔로 앨범 소개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리는 5일 KBS2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빠져가 (Into You)’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