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이른바 `에공회`의 가입혜택을 소개했다. 유튜브에 올라온 해당 영상은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김현정 간사와 김보경 간사로 구성된 쇼호스트가 소개하는 홈쇼핑 형식을 취해 많은 수험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에공회란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 및 직영학원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한 회원들의 모임을 일컫는다. 동문회원들이 공인중개사로서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작년 본사 조직 내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을 신설해 적극 지원하기도 했다.
에공회 혜택으로는 총 7가지를 꼽았다. 이들은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합격자 축하모임 △인맥북 △실무특강 △정기모임 △개업화분 △에공회 사이트 △에듀윌 3종세트 등으로 구성된 혜택은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취업, 개업까지 성공하고 실무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엄선된 것으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합격자 발표 이후 동문회 활동 권한을 부여 받는다. 동문회 인명록을 증정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및 인맥 조성이 용이하다. 또한 정보 공유를 위한 모임 및 실무 특강을 진행하며 주기적으로 등산이나 봉사 등의 모임을 가진다.
최근에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넓히기 위해 동문회만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동문회원들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지도에서 한눈에 조회할 수 있는데 동문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사무소 검색을 손쉽게 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사무소 검색`에는 약 1000명의 동문 사무소가 등록됐으며 추가 등록도 이어지고 있다. 공동중개나 구인구직 등의 고급 정보를 위한 게시판도 마련됐다.
한편 에듀윌은 동문회 개념의 합격자모임을 국내 업계 최초로 도입해 2009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동문회 서비스는 인맥이나 업계 정보 공유가 중요한 만큼 합격자들의 네트워킹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