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1010/B20181010144300970.jpg)
수제 `몽쉘`을 만날 수 있는 몽쉘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엽니다.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롯데제과 프리미엄 케이크 ‘몽쉘’을 활용, 콘셉트에 맞춰 파티셰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줍니다. 매장 규모는 약 41㎡(12.4평)으로 테이크아웃 전용숍입니다. 제품을 담는 포장지에는 ‘몽쉘’을 상징하는 로고와 심볼을 적용, 심플하면서 트렌디하게 제작했습니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크게 ‘프리미엄(Premium)’, ‘프레시(Fresh)’, ‘케이크(Cake)’, ‘컵(Cup)’, `비버리지(Beverage)’ 5가지 메뉴로 구분했습니다.
‘Premium’과 ‘Fresh’는 ‘몽쉘’만의 특징을 유지하되, 벨기에산 프리미엄 초콜릿을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원료와 프랑스 과자 기술을 살려 머랭을 넣은 크림, 견과류와 당절임 과일 등으로 속을 채운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줬습니다.
‘Premium’은 촉촉한 케이크 식감에 풍부한 원물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맛에 따라 화이트 바닐라, 레드 스트로베리, 더블 치즈 등 5종류입니다. 크기는 미니사이즈와 보통사이즈로 나뉩니다. ‘Fresh’는 생크림 함량을 높여 더욱 신선한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맛에 따라 화이트 카카오, 딸기 카카오, 핑크 복숭아 등 5종류입니다.
‘Cake’는 에스프레소 시럽, 벨기에산 카카오 크림과 초콜릿으로 만든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케이크입니다. ‘Cup’은 제품을 먹는 방법을 색다르게 접근, 컵에 담아 떠 먹을 수 있도록 했는데,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의 시그니처 메뉴로 제공됩니다. ‘Beverage’는 함께 먹을 때 ‘몽쉘’의 풍미를 더 할 커피와 몽쉘 퐁당 라떼 등의 음료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몽쉘’은 1991년 ‘몽쉘통통’으로 출시, 국내 대표 프리미엄 케이크로 자리매김한 제품입니다. ‘몽쉘’은 매년 500억원 이상의 꾸준한 매출액을 보이고 있으며, 생크림과 촉촉한 케이크 식감으로 기존 파이류 제품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