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아티스트 플로우식(FLOWSIK)의 새 싱글명은 ‘뻥(BBUNG)’이었다.
플로우식은 지난 17일 오후 개인 SNS 계정을 통해 “10/26 ‘BBUNG(뻥)’- FULL MV”라는 멘트와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 스틸컷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플로우식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의 듬직한 뒷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미지 한가운데에는 ‘BBUNG 10.26 12PM’이라는 문구를 삽입해 곡 제목과 음원 공개 일시를 팬들에게 알리고 있다. 더불어 이미지 상단에 한국어로 깨알같이 기재된 자그마한 ‘뻥’ 텍스트 또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력적인 중저음의 허스키 보이스와 듣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화려한 랩을 앞세워 국내 힙합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플로우식은 드라마 OST 참여 및 국내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26일 정오 베일을 벗을 플로우식의 새 디지털 싱글 ‘뻥’은 지난 4월 제시(Jessi)와 함께 발매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젖어’s’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에너지 넘치고 다이내믹한 플로우식 특유의 음악적 개성이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플로우식의 새 싱글 ‘뻥’은 오는 26일 정오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음원 플랫폼을 통해 동시 발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