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2일 미니 3집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로 컴백을 앞두고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의 일부 사운드와 가사를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7일 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아이 엠 유`의 동명 타이틀곡 `아이 엠 유`를 포함해 수록곡 `YOU.`, `편`, `해장국`의 리릭 카드 티저를 선보인 데 이어 18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5번 트랙 `Get Cool`, 6번 트랙 `극과 극`, 7번 트랙 `0325`, 8번 트랙이자 CD 한정 수록곡인 `Mixtape#3`의 리릭 카드까지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Get Cool`의 리릭 카드에는 "이 좋은 날 뭐가 더 필요해 Get Cool", "내일 걱정 안 하며 날아갈 거야"와 같은 재미있는 가사와 경쾌한 사운드가 담겨 있어 스트레이 키즈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아울러 `애매한 건 싫고 이것 아님 저것을 고른다`는 메시지를 담은 `극과 극`, "아무것도 없던 흙에 아름다운 꽃이 피어나. 이런 내 곁에 stay 해준 넌 날 더 특별하게 해"라는 따뜻한 가사가 돋보이는 `0325`, 스트레이 키즈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한 `Mixtape#3`까지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앨범에서 아홉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감성을 녹여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아이 엠 유`에는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컴백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인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에 특별함을 더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 첫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후(I am WHO)’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모든 멤버들이 전 트랙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 아이돌’로서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한다. 쇼케이스에서 미니 3집 `아이 엠 유` 타이틀곡 및 새로운 자작곡들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고 `2018 가요계 최고 신인`의 면모를 과시할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