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발매 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일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을 발매하며 완전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은 2018 가온 앨범 41주 차(2018.10.07~2018.10.13) 종합 차트에 당당히 3위를 차지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을 비롯해 최초의 유닛곡 `댄싱퀸(DANCING QUEEN)`과 `물들어`가 수록되어 있다. 그 외 지난 6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의 타이틀곡 `두근두근`과 수록곡 `22세기 소녀`가 아홉 명의 목소리로 다시 탄생한 From.9 버전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국내뿐만 아니라 지난 16일 발표된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차트(K-POP 및 월드 장르 앨범 세일즈 랭킹)에서 인기 뮤지션들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신인인데도 불구하고 국내외로 높은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으로 SBS MTV `더쇼`에 이어 엠넷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지난 18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멤버 장규리가 스페셜 MC로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V LIVE 루키 프로젝트 일환으로 프로미스나인과 V 라이브가 함께 협업해 선보이는 6부작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를 통해서도 연일 새로운 힐링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18일 공개된 세 번째 에피소드 `... 어떤 시간` 송하영?이서연 편에서 이서연은 게스트하우스의 손님으로 찾아왔지만 아르바이트생으로 남게 된 이유를 밝히며 정착한 듯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은 여행 중임을 전했다. 또 송하영은 복잡한 세상에 얽매이지 않고 여유로움을 즐긴 낯선 여행을 통해 나의 의미를 찾았다.
한편, 최근 컴백과 동시에 의미 있는 기록 속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다양한 루트를 통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