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년도 채 되지 않는 걸카인드 이세흔이 첫 번째로 솔로 출격을 알렸다.
19일 정오 5인조 걸그룹 걸카인드의 리더 이세흔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VIBE ON`이 공개된다.
이세흔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 남다른 첫 솔로 싱글 앨범 `VIBE ON`은 그녀가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행보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 앨범이다.
자작곡 `VIBE ON`은 `공감하다`라는 뜻으로 이제 스무 살이 된 이세흔의 사랑과 만남에 대한 설레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에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포근한 멜로디가 만나 대중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곡으로 탄생했다. 2절에서 등장하는 드럼 라인의 변화를 통해 이세흔의 풍부한 음악적 기량이 느껴진다.
이에 스무살 답지 않은 이세흔의 독특한 음색과 허스키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새로운 보컬 스타일의 신선한 매력을 선사했다.
같은 날 공개된 `VIBE ON`의 뮤직비디오는 핫플레이스인 홍대 거리를 배경으로 이세흔의 비주얼과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영상미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젊은 거리의 에너지와 독특한 앵글의 촬영기법으로 이세흔의 감정 연기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엔딩 장면에서의 연기는 앞으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걸그룹 걸카인드의 퍼포먼스 아이돌로 기억되는 이세흔은 이번 첫 솔로 싱글로 인해 뮤지션으로서의 발전 가능성과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기대를 높이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새로운 시도로 눈과 귀를 사로잡은 이세흔의 첫 번째 솔로 싱글 `VIBE ON`은 19일 정오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