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이하 지오디)가 명불허전 레전드가 귀환했음을 입증했다.
티켓 전쟁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 콘서트 티켓이 10분 만에 전석이 매진된 것.
지난 19일 예매사이트 옥션티켓은 순식간에 몰린 팬들에 의해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가 하면, 단 10분 만에 3일 간의 콘서트 전석이 매진되어 국민그룹다운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지난 2014년 12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며 가진 데뷔 15주년 콘서트에 이어 매년 팬들을 만나고 있는 지오디는 매 공연마다 솔드아웃을 기록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오는 11월 30일부터 화려하게 열릴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에서 지오디는 함께 웃고 울었던 20년의 기억과 추억을 소환하며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남녀노소 사랑 받는 지오디의 친근함과 그들의 음악이 가진 특유의 감성, 그리고 오랜 시간의 이야기가 만나 또 어떤 추억이 만들어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JTBC `같이 걸을까`를 통해 17년만의 완전체 예능으로 본격적인 20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지오디는 이번 콘서트와 함께 새로운 앨범까지 발매, 더욱 뜻 깊은 공연으로 연말을 달굴 예정이다.
한편, 식을 줄 모르는 ‘god 파워’를 선보인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는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