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1023/B20181023183025853.jpg)
롯데쇼핑이 다음달 15일 창립 39주년을 앞두고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11일간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독일 출신 유명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안나 알베로와 협업해 직매입 상품과 창립 헌정 아르헨티나 와인 등 약 300억원어치의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10억원 상당의 엘포인트 증정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안나 알베로의 작품은 화장품, 핸드백, 구두, 의류, 식기 등 롯데백화점이 직접 매입한 상품에 들어갔습니다. 대표 상품은 알베로의 일러스트 패치가 붙은 니트코트(29만8000원), 헝가리 구스다운 패딩(75만9000원) 등입니다.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는 ‘쇼트 아니면 롱! 겨울 패셔니스타’ 행사가 열립니다. 후리스 등 기장이 짧은 겨울 겉옷과 기장이 긴 벤치파카를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 기간 모든 점포에서는 ‘와인 슈퍼 쇼’를 열어 ‘그랑크뤼 와인’, ‘2018년 최고 인기 와인’, ‘특가 와인’ 등 100만 병의 와인을 판매합니다. 아르헨티나의 인기 와인 브랜드 ‘트라피체’에서 제작한 ‘트라피체 서울 에디션’을 2000병 한정으로 5만원에 내놓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유명 패션 잡지 ‘엘르’와 함께 ‘# 메이크 미 어 스타(# Make Me a Star)’ 이벤트를 진행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선발합니다. 더불어 25일 하루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만 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롯데백화점 마일리지 엘포인트 1만점을 줍니다.
롯데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식품 자체상표(PB) ‘요리하다’ 인기상품과 신선·가공식품 등 200억원어치 상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롯데, 신한, KB국민, NH농협 등 4대 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해줍니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행사 기간에 선보이는 상품은 바이어가 수개월간 공들여 기획한 것으로만 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