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호텔 브랜드 레지던스가 국내 슈퍼리치들의 새로운 주거문화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임대 상품이 아닌 ‘내 집 안의 호텔’의 개념으로 상류층을 위한 고품격 주거공간입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고액의 자산가 및 유명인사들이 선택하는 부의 상징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들은 삶의 품격은 보장받으면서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고급 호텔 브랜드 레지던스를 선호합니다.
그 곳에 머무르면서 자기의 삶을 한 층 더 드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국내에서는 롯데월드타워 내 위치한 시그니엘 레지던스가 대표적입니다.
이 곳은 국내 상위 0.1% 슈퍼리치는 물론, 해외 자산가들도 국내에 있는 동안 머무르는 공간으로 활용할 정도로 국내를 상징하는 고급 호텔 브랜드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5성급 이상의 호텔서비스를 내 집에서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부터 쇼핑, 문화, 여가까지 모든 것이 한 공간에서 가능합니다.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여성사업가 C씨는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입주하고 난 후 강남에 있던 사무실을 정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곳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5성급 이상의 호텔서비스를 내 집에서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부터 쇼핑, 문화, 여가까지 모든 것이 한 공간에서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C씨는 “뉴욕에 있을 때 머물렀던 고급 호텔 브랜드 레지던스의 고급스러운 삶을 시그니엘 레지던스를 통해 비로소 국내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레지던스에서 받는 서비스 덕분에 쾌적하고 여유로운 일상이 가능해진 만큼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의 매일이 행복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