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일교차와 메마른 바람으로 건조함이 심해져 피부가 당기고 화장이 들뜨는 일이 많아지는 가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위해선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히 커버해주는 쿠션 아이템이 제격이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2018 F/W 신제품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생기 넘치는 `빛`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이 제품은 지난 시즌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패키지 포인트를 더해 새롭게 출시됐다. 피부에 빛나는 생기를 더할 수 있도록 풍부한 보습 세럼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 글로우와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스마트 커버밤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 일체형 쿠션으로 선보였으며,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컬러는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3호 미디엄 총 3가지이며, 가격은 6만원대(본품(쿠션 글로우 10g, 커버밤 6g)+리필(쿠션 글로우 10g 구성))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뉴스킨에서 선보인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은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생기 넘치는 `빛`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에 빛나는 생기를 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일체형 쿠션으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시길 바란다"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