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첫 음악방송 출연 인증샷을 게재했다.
제이비제이95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펼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출연 인증샷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비제이95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입고 나온 ‘홈(HOME)’ 무대의상과 함께 2인 2색 꽃받침과 하트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제이비제이95는 사진과 함께 “팬분들의 큰 응원 덕분에 첫 데뷔 무대가 아름답95! 내일 또 만나요. 이제부터 시작이야! JBJ95 HOME!”이라는 멘트를 올리며 첫 음악방송에 찾아와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음악방송 무대에 선 제이비제이95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홈’ 무대를 펼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상균X켄타 두 멤버의 듀오로서의 매력과 무대 위 애틋함 넘치는 모습은 음악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었고, 갓 데뷔한 신인의 무대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화제 몰이를 할 수 있었다.
제이비제이95의 타이틀곡 ‘홈’은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우리 둘만의 ‘홈’으로 ‘다시 돌아와줘’라고 말하는 컨템포러리 팝 장르의 곡이다. 새로 시작하는 제이비제이95의 마음을 표현하기도 한 이 곡은 듣는 이들에게 집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핫데뷰 무대를 선보인 제이비제이95는 2일 KBS2 ‘뮤직뱅크’에서도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