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조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한층 더 발랄해진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타이틀곡 ‘드림노트’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상큼하고 깜찍한 비주얼 및 틴글미(10대를 상징하는 ‘Teen’과 ‘비글미’를 더한 합성어)를 자랑했던 드림노트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군무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풋풋한 매력과 발랄한 퍼포먼스, 만화처럼 화려한 컬러감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이번 티저 영상을 더욱 화사하게 물들였다.
이로써 두 가지 버전의 ‘드림노트’ 뮤비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오는 7일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을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드림노트는 `DREAM(꿈)`, `드림(드리다)`의 중의적 표현과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팬들에게 꿈을 드리고 그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닌 신예 그룹이다.
데뷔곡 ‘드림노트’는 트와이스의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여자친구의 ‘러브 버그(Love Bug)’, 프로미스나인의 ‘러브 밤(LOVE BOMB)’ 등을 탄생시킨 데이비드 엠버(David Amber)가 작곡한 곡으로, 드디어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드림노트만의 개성과 색깔이 고스란히 묻어있어 더욱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드림노트의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