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R&B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가 오는 13일로 1년 만에 컴백을 확정 짓고 완전체로 돌아온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I(아이)` 티저 이미지를 차례대로 공개한 데에 이어 지난 4일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시동에 나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을 비롯해 `Come Thru`, `이별, 하루 전`, `우리 모르던 그때로`가 담겨 있으며,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과 `이별, 하루 전`의 인스트루먼트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세 번째 앨범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은 가슴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환희와 섬세한 감성을 지닌 브라이언의 명품 보컬이 어우러지며 또 한 번 플라이투더스카이 표 감성 발라드의 탄생을 기대케한다.
`Missing You`, `남자답게`, `가슴 아파도`, `그렇게 됐어`, `미워해야 한다면`, `너의 계절` 등의 명곡을 남기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드 듀오로 자리매김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올해로 데뷔 19주년을 맞이 하였으며, 이번 신보 발매를 시작으로 올 연말 완전체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그 동안 팬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아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17일, 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18 플라이 투더스카이 콘서트 <i>`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