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이 `2018 MGA` 여자신인상을 수상했다.
지난 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MGA(MBC플러스 X 지니뮤직어워드)`에서 (여자)아이들이 여자신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여자)아이들은 수상 직후인 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저희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우리 네버랜드 여러분 정말 진심으로 사랑해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이들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 다시 한 번 수상의 기쁨과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올해 5월 데뷔한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TA`로 데뷔 20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기록했으며 이후 디지털 싱글 `한(一)`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 랭크는 물론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르는 등 2018 최고의 신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데뷔곡 `LATATA`와 `한(一)` 모두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리더 소연의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또한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 소연이 참여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젝트 그룹 `K/DA`의 `팝스타(POP/STARS)`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018 MGA` 여자신인상 수상을 시작으로 연말 시상식의 신인상 트로피 수집에 나서며 성공적인 2018년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