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H`는 론칭이후 국내 유명백화점, 면세점, H&B스토어, 대형뷰티편집샵 등에 잘 정착하면서 남성화장품 브랜드로의 입지를 잘 다져나가고 있다.
잠실롯데월드타워 단독샵은 「무 케렌시아(MUH QUERENCIA)」매장으로 뷰티 디바이스를 포함한 코스메틱, 패션잡화,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로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소비문화공간이다.
「무 케렌시아(MUH QUERENCIA)」의 `케렌시아`는 스페인어로 `자신만의 휴식공간`이라는 뜻으로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가 많은 오늘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비움과 채움이 있는 자신만의 재충전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니코보코의 마음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