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181109/B20181109154706333.jpg)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경록의 독보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인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은 정년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어 노후대비에 알맞은 임대관리업을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또한 부동산 실무에 관한 교육도 포함해 공인중개사의 업무 범위를 넓히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기초특강(임대관리사법, 임대관리세무회계, 임대관리공법) 및 실무특강(임대실무관리, 임대용역관리계약실무) 인강과 교재로 구성돼 있다. 이 인강과 교재는 부담 없는 반복학습으로 자연스럽게 부동산 실무를 익힐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접근성이 높아 초보자도 학습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임대관리사 프로그램 무상지원 혜택이 담긴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은 각각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이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식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따라서 효율 높은 학습이 가능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
경록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부동산에 관한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의 수요가 늘면서 임대관리사가 환영 받고 있다"며 "이 같은 추세를 맞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성공하고, 임대관리업에 대해 전문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