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자정 뉴이스트 W의 공식 SNS를 통해 #NUEST_W #WAKE_N #Dream #20181126_6PM 해시태그 문구와 함께 프로모션 페이지 ‘NU’EST W [WAKE,N] Concept Passage’ 오픈을 알리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먼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그룹명 ‘뉴이스트 W’와 새 앨범명 ‘WAKE,N(웨이크,앤)’을 합친 문구 ‘NU’EST WAKE,N’이 보여졌고, 이내 화면이 이동하며 알 수 없는 의문의 파동이 일어나는 신호가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미스터리 신호 끝에는 채민성 시인의 시 ‘상실의 계절’이 서서히 새겨지며 감성적인 시 한 구절이 드러나 뉴이스트 W의 새 앨범에 대한 더욱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키게 만들었으며, 프로모션 페이지와 같이 공개된 해시태그 ‘Dream’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켰다.
이처럼 이전과는 색다른 사전 프로모션의 등장으로 팬들은 이번 앨범에 대해 많은 관심은 물론 5개월 만의 컴백에 한층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들에 대해 또 다른 추측을 하는 등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독보적인 콘셉트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각종 음악방송과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뉴이스트 W가 과연 이번에는 어떤 색다른 콘셉트와 깊어진 매력으로 팬들 곁을 찾아올지 궁금증과 더불어 기대감이 고조 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