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가요계를 신나게 공략할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의 새 디지털 싱글 ‘레이져빔(LASER BEAM)(Feat. 조현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지난 여름 발매한 ‘예쁜 여자(Feat. 윤보미)’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레이져빔’은 클럽에서 만난 클럽걸과의 사랑을 포기하지 않고 이루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가사와 독특한 사운드,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유쾌한 랩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의 매력적인 피처링이 더해져 절로 리스너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마이티마우스 두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에브리타임(Everytime)’의 공동 작곡가이자 방탄소년단(BTS), 갓세븐(GOT7), 트와이스(TWICE)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들과 작업한 히트 프로듀서 이어어택(earattack)이 공동 작업으로 힘을 보태어 더욱 곡의 개성과 퀄리티를 높였다.
마이티마우스 관계자는 “곡의 스토리가 얼마전 결혼한 쇼리에게는 살짝 불편할 수도 있겠으나, 작업 과정 중 JYP가 곡을 듣고 무조건 대박날 거라고 장담했다”라고 귀띔하며 격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데뷔 이후 한예슬, 선예, 김희선, 아이유, 인순이, 윤보미까지 핫한 여성들과 다채로운 콜라보 호흡을 맞추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올 겨울 신곡 ‘레이져빔(Feat. 조현영)’으로는 어떠한 케미와 에너지를 선사할 지 13일 낮 12시 이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