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핫딜’ 로 유명해진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네이버 카페 ‘핫딜폰’ 이 해당 이벤트를 재개편하여 새롭게 진행한다. ‘핫딜폰’ 은 작년 3월에 특정 시간대에만 한정재고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바쁜 직장인, 학생들을 위해 야간 시간대에도 진행을 하면서 ‘핫딜 매니아’ 층 주요 고객들을 확보했다.
핫딜폰 관계자는 ‘오늘의 핫딜’ 이벤트는 작년에 진행했던 것과 성격이 많이 달라졌으며 특정 시간대에만 진행했던 것과 다르게 상시 진행 된다” 며 SSS급 중고폰이 아닌 미개봉 새상품으로 진행되어 단말기마다 금액이 상이하다.” 라고 전했다.
‘핫딜폰’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모델은 LG V40은 할부원금 50만 원대, LG V35는 20만 원대, S9 플러스, 노트8 평창에디션은 30만 원대, LG G7은 10만 원대, 갤럭시S8, LG V30은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9는 단말기 20만 원 할인에 추가로 25% 선택약정, 아이폰7은 단말기 30만 원 할인에 추가로 25% 선택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핫딜폰’ 은 ‘매일 매일이 핫딜’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한국소비자평가(KCA), KAI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인증을 거치면서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아이폰XS, XR, 아이폰8, 플러스 ,X 구매 시 사은품으로 ‘애플 정품 에어팟’ 을 내걸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 몰이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