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에 걸쳐 영어 원서 토킹 컨텐츠 개발에 성공, 국내 최초 `영어 독서 코칭 지도사` 양성 신설
영어 전문 교육 회사인 `동화스터디`에서 국내 최초 "영어 독서 코칭 지도사"를 양성한다고 밝혔다.
동화스터디는 25년 전통의 영어 교육 전문 기업으로, 美 초등학교 부교재로 쓰이는 영어 동화책 원서로 국내에 미국 유학 환경을 대중화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자녀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했다면, 초등 영어로 가장 좋은 교과서가 `미국원서`라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원어민 영어 수준의 교육 방법에 대해서는 막연할 수밖에 없어 그동안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일부 유명 학원 등에 의지할 수 밖에 없었다.
다양한 영어 공부 방법이 넘쳐나는 요즘, 전국 55개 우수 초등학교에서 선택한 `동화스터디` 영어 교육이 학부모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바로, 국내 최초 "영어 독서 코칭 지도사" 교육 과정에 대기 접수자가 몰리면서 `동화스터디` 영어가 입소문을 타고 있는 추세이다.
`영어 독서 코칭 지도사`는 4주 24시간 한 달 과정, 38만원 교육비로 CESOL 교사 자격이 주어지며 자격 이수 후, 원할 경우 동화스터디 본사의 심사를 거쳐 재택 무점포 사업권 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다. 또한, 문화센터 및 교육 기관으로의 출강이나 토킹도서관 강사로 활동할 수 있어 취업과 창업의 기회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동화스터디는 전국 각 지역에 무점포 온라인 교육 컨텐츠 사업을 활성화하여 전국적인 영어 교육 독립운동을 앞장서 왔으나, 최근 전국에 `SOHO 토킹 도서관`을 통해 `텐스토리` 컨텐츠를 보급하기 시작했다.
서울 정수초등학교 이준 학교장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약 400명의 학생이 자발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있으며, 짧은 수업 시간에 다루지 못하는 학습을 온라인을 통해 체크할 수 있는데다 격려할 수 있는 코칭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다"고 소개했다.
동화스터디는 국내 EFL 교육 최초, 원어민에 가장 가까운 영어 발음 교육법으로 특허출원까지 마쳐, 영어 교육의 높은 장벽을 유학이 아닌 온라인 영어 독서 교육에서 해답을 찾았다.
동화스터디 측 관계자는, "동화스터디만의 특허출원 학습법인 `웨이브 음소인지 학습법`에 AI 음성 인식 기술을 접목한데다, 직독직해 동시통역 학습까지 업그레이드하며 완벽한 원어민 영어 교육을 위한 완벽한 컨텐츠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며 "초등 영어는 동화책 읽기부터 올바른 학습 습관의 환경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SOHO 토킹 도서관`을 개설 운영하여, 회원들의 영어 학습관리를 디테일하고 효과적인 영어교육을 선도해가겠다"고 전했다.
엄마표 영어 교육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영어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동화스터디는 특허출원 이래 무료체험을 365일 상시 진행 중에 있으며, `영어독서 지도사`를 양성해 초등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영어 교육 대중화를 위해 국내 영어 교육시장을 선도해왔다. 최근에는 자기주도학습 `영어 독서 코칭 지도사` 양성 과정을 신설해 효과적인 영어 교육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를 계속해나가고 있다.
`영어 독서 코칭 지도사` 및 `텐스토리 무료체험` 등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본사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