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의 S블랙 다이어트에서 연말 맞이 특별 이벤트로 `나의 S라인 스토리` UCC 영상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모델의 UCC 참여가 열려있는 공모전으로, `망한 사연 흥한 사연 모두 모여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야기뿐 아니라 실패한 이야기까지 두루 모집하여 실제 소비자의 생활 속 다이어트 이야기에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참여 방법은 다이어트에 얽힌 사연과 김완선의 S블랙에 대한 소개나 기대를 포함해 자유롭게 동영상을 제작하고 `김완선S블랙` 태그를 넣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유튜브 링크와 신상정보 확인이 가능한 SNS 주소를 적어 공모전 접수 이메일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1차 응모는 11월 28일까지로 예선 통과 10명에게 김완선의 S블랙 제품을 제공하며, 제공받은 제품을 활용해 `나의 S블랙 스토리`를 주제로 두 번째 동영상을 제작해 2차 심사에 참여하게 된다. 대상(1명) 1백만 원, 최우수상(1명) 50만 원, 우수상(2명) 20만원, 입선(6명)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창의성과 주제적합성 외에도 네티즌 추천과 인기도를 종합해 심사한다는 설명이다.
공모전의 주최사인 `네오스` 관계자는 "미국 뉴욕에서 자신의 경험에 기반한 `공감`을 주무기로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을 론칭해 큰 성공을 거둔 진 니더치의 WWI(Weight Watchers International)와 같이, 한국에서도 다이어트 보조제 및 기구와 더불어 다이어트 전문지식 콘텐츠, 사용자 커뮤니티 등을 제공하는 종합 프로그램으로 점차 다이어트 관련 서비스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서로의 다이어트 경험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의욕을 고취할 수 있는, S블랙만의 다이어트 문화가 형성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회에 한국의 `영원한 클래스` 디바 김완선이 50대의 나이에도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는 비결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