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에 위치한 미남통신이 고객만을 위한 휴대폰 관련 포털서비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휴대폰 매장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 개선을 위해 마련된 고객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하며, 기존 휴대폰 매장에서는 제공하지 않았던 고객 편의를 위한 익스테리어, 어플을 통한 삼성, 애플as센터 예약, 자동차보험에만 존재하는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를 어플과 대표전화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전문성과 진정성의 두 가지를 유지하는 지속성을 바탕으로 휴무일 없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개통 진행 시 보다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개통시간 이후에는 휴대폰 임대서비스를 진행하며, 개통 이후 연결하여 수익창출을 돕는 방안도 제시하고 있다.
미남통신은 이외에도 전국최초 휴대폰 AS24시 긴급출동, 카카오택시 픽업, 택배 보관 등 다채로운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미남통신의 송왕기 대장(회사대표)은 "도전과 열정 그리고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휴대폰에 관련된 모든 포털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많은 사람들이 미남통신의 획기적인 시스템과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활용하여 풍요로운 생활을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남통신은 회원가입 후 미남통신에서 가입포인트로 케이스를포함한 모든 악세사리를 구매할 수 있고, 가족이나 친구를 포함한 지인개통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는 어플을 통한 컨비니언스 토탈 모바일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