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2018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동차합격자를 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에 따르면, 본 합격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후기를 보고 감명받아 경록 인강과 교재를 통해 본격적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공부하기 시작했다.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들었지만 인강을 계속 반복수강하며 공부한 결과 이번 2018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1, 2차 동차합격을 거뒀다.
이 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게 이끈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인강, 교재다. 이에 우수한 학습효율을 자랑하며, 반복학습 시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인강은 HD급 고화질로 제작돼 가독성이 높으며, 전문적으로 제작된 기획인강이라는 점에서 일반 강의실 강의를 녹화한 것과 차별화된다. 교재는 강사 의존도가 낮고, 친절한 해설과 삽화로 노트필기의 필요성을 대폭 줄였다.
경록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성공적으로 합격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교육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2019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현재 자사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패키지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위 합격자의 후기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 패키지를 살펴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