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이 통합 컨트롤 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장애 발생 시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23일 코스콤은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통합 컨트롤 센터(KICC) 개소식을 진행하고 상항실 내부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문을 연 통합 컨트롤 센터는 기존 거래소 신관과 별관에 분산됐던 관제센터·시스템운용센터·종합상황실을 통합해 한 곳에서 상황조치가 가능하도록 공간 배치됐습니다.
정지석 코스콤 사장은 "공간과 조직의 물리적·화학적 통합으로 고객 서비스 장애 발생 시 한 발 빠른 IT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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