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이 신곡 `Thank U Soooo Much`를 통해 걸크러쉬, 워너비 아이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7일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발표하는 유빈이 강렬한 매력으로 무장한 컴백을 예고해 대중의 기대감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6일 0시 JYP 및 유빈의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유빈은 새 앨범 커버에서 긴 생머리, 레드 립, 플라워 패턴 원피스 등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고, 바이크에 올라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신곡 `Thank U Soooo Much`에서 유빈은 원더걸스 맴버부터 솔로 활동까지 선보였던 모습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걸크러쉬`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그간 패션, 메이크업 등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은 것처럼 `워너비 아이콘`의 면모도 뽐낸다. 앞서 유빈은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타이틀 스포일러 등 여러 티징 콘텐츠에서 쿨하고 섹시한 `진짜` 유빈의 매력을 과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비주얼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신곡의 메시지도 이같은 매력을 표현한다. `Thank U Soooo Much`는 헤어지는 이유에 대해 잔인할 정도로 솔직하게, 이른바 TMI(Too Much Information)를 전하는 연인에게 오히려 시크하게 작별을 고한다. 순수한 의미의 고마움이 아닌 반어법의 가사 "Thank U Soooo Much"가 유빈의 걸크러쉬 매력, 퓨처 레트로 사운드와 만나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가 모아진다.
유빈의 두 번째 솔로 디지털 앨범 ‘#TUSM’은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 등 총 3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재능을 빛냈다.
아울러 유빈은 컴백을 하루 앞둔 오늘(26일) 오후 8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특별한 컴백 전야제를 치른다.
한편 유빈의 새 앨범 `#TUSM`과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