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기둥이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한다.
내년 1월 26일 첫 방송 예정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작품이다.
강기둥은 출판사 겨루에 갓 입사한 신입 마케터 박훈 역을 맡았다. 박훈은 타고난 밝은 천성으로 사람들과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며 출판사 내의 정보통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캐릭터다.
강기둥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모범생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등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의 이정효 감독이 연출,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의 발견`의 정현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일찍이 이종석, 이나영이 출연을 확정 지어 2019년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종석, 이나영에 이어 김유미, 정유진 등 화려한 배우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완벽한 `로코 드림팀`을 완성해 올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종영한 `미스티`를 만든 글앤그림이 제작을 맡아 차별화된 웰메이드 드라마를 기대케 한다.
한편, 강기둥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내년 1월 26일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