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메가스터디는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27일 개강하는 `윈터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수원메가스터디 윈터스쿨은 학생들의 공부습관을 바로잡고 부족한 과목을 보완, 성적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오는 11월30일 이전 등록 시 수강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윈터스쿨은 오전 9시 등원해 오후 10시에 하루 일정이 마무리되는 것으로 프로그램돼 하루 13시간 동안의 강행군이 펼쳐진다.
수원영어학원 메가스터디 김기주 원장은 "윈터스쿨은 학년별 수준별 내신 및 수능 완벽 대비를 목표로 진행된다"며 "전임 강사진의 질 높은 강의와 엄격한 학사 관리 등 수원메가스터디만의 검증된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학생 대부분이 새 학기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실력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원메가스터디의 가장 큰 장점은 전국구 메가스터디 온·오프라인 유명 강사진이 총 출동한다는 점이다. 또한 일일테스트와 1:1 클리닉 수업, 수준별 특강 등 성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가스터디만의 입시정보 제공과 개인별 진학상담도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 윈터스쿨은 선택과목이 대폭 확대됐다. 예비고1은 통합과학, 통합사회, 한국사 등 3개 과목을 선택 수강할 수 있으며 예비 고2·3은 사탐 과탐 전 과목을 학생의 필요에 따라 선택 수강할 수 있다.
예비 고2의 경우 수학 과목 역시 수1, 수2, 확률과 통계까지 고2 1년 과정 전 과목을 개설, 수준과 목표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수원수학학원 메가스터디 김기주 원장은 "학생들이 윈터스쿨의 강행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학사 관리 시스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수원메가스터디는 담임제와 당직 제도를 통해 생활 및 출결·학습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 학생들이 흐트러짐 없이 5주 과정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밝혔다.
이어 "윈터스쿨을 마치고 나면 그동안 긴장했던 마음에서 벗어나 남은 방학 기간을 낭비할 수 있다"며 "따라서 수원메가스터디는 학습의 흐름이 새 학기까지 계속 될 수 있도록 2월 윈터 레벨업 특강을 운영, 윈터스쿨의 열기를 새 학기까지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