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걸 콘셉트의 9인 체제로 컴백한 걸그룹 네이처의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네이처는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타이틀곡 ‘썸’의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화려한 무대 의상이 아닌 편한 차림의 모습이라 무대 위와는 또 다른 편안하고 꾸밈 없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썸’의 파워풀한 포인트 안무인 ‘수타춤’과 귀여운 포인트 안무인 ‘하트춤’이 단연 돋보인다.
네이처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는 안무 연습 현장 영상과 더불어 타이틀곡 ‘썸’의 응원법을 담은 영상도 최근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네이처 멤버들은 ‘썸’의 포인트 안무를 추고, 흥겹게 몸을 흔드는 등 각자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리듬을 타며 큰 소리로 직접 응원법을 선보였다. 특히 중간에 실수를 한 채빈과 그 모습을 보고 웃는 선샤인 등 네이처의 꾸밈없는 모습은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네이처는 오는 30일 KBS2 ‘뮤직뱅크’, 1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 및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착한콘서트’에 참여하며 쉴 틈 없는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