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살인미소 김재원’에서 ‘안하무인 현상필’이 되기까지의 남다른 노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30일 오전 김재원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신의 퀴즈:리부트’ 촬영에 한창인 김재원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원은 카메라 뒤에서도 빛나는 연기 열정을 보이고 있다. 앉으나 서나 대본을 놓지 않고 쉴 틈 없이 동선과 대사를 체크하는 것은 물론,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촬영장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더불어 매 촬영마다 장시간 동안 얼굴 상처와 온몸 문신 분장까지 감행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을 보여줘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선사, 연일 이어지는 연기 호평의 이유를 스스로 증명해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야외 촬영이 많은 것 같던데,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드라마에서 볼 때는 진짜 무섭고 낯설었는데, 비하인드 사진 보니 내가 아는 김재원 맞네.”, “역시 그 소름 끼치는 연기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김재원의 불타는 연기 투혼이 돋보이는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