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드라마가구’가 겨울을 맞아 F/W 신상품과 더불어 수입 매트리스 및 친환경원목가구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할인행사는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 등의 유명 수입 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등 고품질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천연 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태리 노바텍스 샤무드 소파’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신혼부부에게 선호도가 높다. 해당 제품은 가죽과 패브릭의 장점만을 모은 실용적인 샤무드 원단으로 등받이 위치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
일산 드라마가구는 약 30여 년 동안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매장이다.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문가의 맞춤 상담을 통해 소비자 니즈에 맞는 가구를 구매하도록 돕고 있으며 매장에는 컨셉별 쇼룸을 운영해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업체는 최근 라돈 사태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지우기 위해 판매 중인 매트리스의 라돈 테스트 데이터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일산 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매트리스의 라돈 데이터는 라돈 물질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인 18시부터 06시까지 측정한 결과 값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라돈 검출 데이터를 확인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하길 바란다”며,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맞춤가구제작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업체의 자세한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