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취경험 학습으로 착용하면 할수록 더 잘 들리는 보청기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세계최초로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능을 탑재한 보청기인 이보크(EVOKE)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와이덱스 전문지사에서 특별판매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보크보청기의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능은 이보크 사용자가 특정 청취 상황에서 스마트폰과 연동된 이보크 전용앱에서 제공하는 직관적인 제어를 통해 원하는 소리를 선택하여 저장해두면 이보크의 프로세서가 이 데이터를 청취경험에 맞춰 실시간으로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보크 사용자는 청취경험이 누적될수록 원하는 소리로 보청기가 소리를 최적화하여 착용하면 할수록 더 잘 들리게 된다.
이보크는 전제품 모두 전용앱인 `톤링크앱(TONELINK APP)`을 통해 사용자가 별도의 청각보조장치를 휴대하거나 보청기를 조작할 필요없이 스마트폰을 리모컨으로 활용하여 직접 청취프로그램과 음량조절을 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이보크의 F2모델은 추가로 `이보크앱(EVOKE APP)`의 2.4Ghz 블루투스 기술로 보청기와 휴대폰이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직접통화와 음악청취가 가능하다. 옵션으로 선택 가능 한 충전형 모델의 경우 하루 한 번 약 3시간 충전으로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없이 하루종일 편안한 착용을 할 수 있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미국과 유럽에서도 히트중인 2019년형 신제품 이보크보청기를 좀 더 많은 분들이 접하시도록 전국와이덱스 전문지사에서 특별판매 행사를 준비하였다"며 "가까운 와이덱스 전문지사에 방문하셔서 이보크만의 깨끗한 음질과 성능의 차이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추천해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지사에서 가능하며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