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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가 지난 7일부터 3일간 중국 인플루언서인 `왕홍`(網紅) 100명과 함께한 `타오바오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브 방송`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타오바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중국 이외 국가에서 진행된 역대 최대 규모로 총 40개의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참석, 아우딘퓨쳐스는 메인 후원사로 선정되어 자사브랜드 `네오젠 더마로지(NEOGEN DERMALOGY)`, `써메딕+(SUR.MEDIC+)`, `에이지큐어(AGECURE)`의 주력제품과 신제품을 소개하고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네오젠 더마로지의 △민감 트러블라인 에이클리어△수분보습 라인 오셔니즘, 에이지큐어의 △모이스핏 컨실 팩트, 써메딕+ 대표라인 △수퍼 히아루로닉 100™△수퍼 글루타치온 △아줄렌 크림 등 22종을 왕홍이 직접 시연, 타오바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현지인 약 3,600만명에게 생중계됐다.
그 결과 아우딘퓨쳐스의 써메딕+은 `타오바오 2019년 주목해야 할 브랜드 및 집중 육성 브랜드`로 지정되며, 타오바오 내 800여개 매장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게시했다.
특히 8일에는 아우딘퓨쳐스 본사에 왕홍을 초청, 써메딕+ `수퍼 히아루로닉 100™ 아쿠아 마스크`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중에 약 10만개 이상을 판매하며, 총 110만장 이상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9일에는 네오젠과 써메딕 브랜드만 단독 특별 방송을 진행하면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혔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기간에 중국 대형 국영기업인 `절강물산(포춘지 선정 세계 500대 기업)`과 네슬레 중국 총대리이자 AHC 중국총판인 유통 전문업체 `EKOMO`로부터 각각 비즈니스 협의 요청을 받아 구체적인 논의가 진행 중"이라며, "아우딘퓨쳐스의 기술력과 상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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